부산롯데호텔이 2월과 3월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층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3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화이트데이 주간인 다음달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에도 동일한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스페셜 케이크는 한정 판매로 사전 예약 후 픽업을 추천한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기념일 당일인 오는 14일과 다음달 14일 17시부터 20시까지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딸기뷔페 ‘2023 Special Strawberry Picnic Buffet’를 진행한다. 연인의 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장미꽃과 초콜릿으로 데코 된 테이블이 세팅될 예정이며 웰컴 드링크로 탄산수 또는 스파클링 와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딸기 마카롱, 딸기 에끌레어, 딸기 바닐라 밀푀유, 딸기 크렘 브륄레 등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이색 메뉴가 준비된다. 인도 국빈 방문 시 공식 선물로 제공되는 압끼빠산드 산차 홍차와 함께 제공되며 선착순 13개 팀 26명 한정 예약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서 빠른 예약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 달간 시그니처 메뉴인 북경오리를 주문하는 커플 고객에게 샴페인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호텔 7층 사계절 온수 풀이 한눈에 들어오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풀 카페 앤 바에서는 기념일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을 위해 스페셜하게 구성된 ‘러브 인 스위트 가든(Love In Sweet Garden)’ 코스를 선보인다. 풀 카페 앤 바 스페셜 코스 2인과 웰컴 칵테일 그리고 델리카한스 초콜릿이 제공되며 즉석사진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