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설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GNC’ ‘올리닉’ ‘뷰틱’의 건강기능식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흑삼정 골드’ ‘홍삼녹용 침향환’ 등 고급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F&B에 따르면, 흑삼정 골드는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九蒸九曝) 공법으로 추출한 흑삼농축액과 당귀·황기·감초 등 엄선한 9가지 한방원료를 함유해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홍삼녹용 침향환은 세계 3대 향 중 하나인 침향을 비롯해 6년근 홍삼·녹용 등 주요 성분에 더해 11가지 국내산 약재와 벌꿀 등이 들어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디’를 선보였다.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디는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돕는 ‘아쿠아셀(AquaCell)’ 공법이 적용됐으며, 1일 1캡슐로 혈행 건강은 물론 눈·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다양한 금액대로 준비된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으로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