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애플리케이션(앱)을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온라인 구매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을 고려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도입하고, 정기배송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배송 간격도 1주에서 최대 12주까지 원하는 만큼 설정한 후 언제든지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가족, 친구 등에게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오리온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앱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기존 회원에게도 제품 주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11일부터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5mg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 15일부터 한 달간 신규 정기배송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크루즈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회원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리뉴얼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