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가 모바일 건강 습관 관리 어플리케이션 ‘어떠케어’를 통해 ‘전 국민 건강관리 어떠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023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는데, 연말연시를 맞아 모바일로 편하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건강관리 주간 미션’ 이벤트를 개최해 내 몸 건강 상태 체크 및 관리를 위한 주차별 미션을 제안한다.
1분만에 참여 가능한 간단한 미션으로 ‘건강 퀴즈 풀기’ ‘식단 기록·분석’ ‘검진 기록 끌고 오기’ ‘목표 걸음 달성하기’ 등 총 5개로 구성됐다. 각 미션별 경품을 제공하며, 참여만으로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프로 14, 에어팟 3세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어떠케어의 ‘함께 걷기’ 기능을 활용해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의 활성화를 위한 ‘함께 걷기 친구 초대하기’ 이벤트도 개최된다. 어플리케이션 내 최소 3인 이상 친구를 초대하면 자동 응모되며, 여러 명을 초대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국민 모두가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전 국민 건강미션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GC케어 공식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된다.
GC케어 문형철 경영전략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건강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은데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손쉽게 실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