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
7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대표 제품으로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 있으며 피너츠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가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스노우볼을 올린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의 손잡이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가며 스노우볼을 하나씩 뽑아 먹는 재미가 있다고 밝혔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 박스의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메일 박스 속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액팅 요소를 더했고,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상단 별 모양을 잡고 빙글빙글 돌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떨어져 LED 전구처럼 연출되는 동시에 피너츠 캐릭터 오너먼트와 함께 트리에 장식돼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로 완성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22종은 12월 한 달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