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홀리데이 플렉스(HOLIDAY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슈퍼두퍼는 연말을 맞아 다가오는 2023년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행 콘셉트의 이번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SUPER 팬덤’ ‘SUPER 플렉스’ ‘SUPER 체크인’ 총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SUPER 팬덤은 방문 후기 작성과 설문에 동시 참여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개인 계정에 후기를 작성하고, 필수 해시태그(#슈퍼두퍼 #수제버거 #프리미엄버거 #SUPER팬덤)와 함께 게시한다.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설문에 응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SUPER 플렉스는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로우로우 여행용 파우치와 슈퍼두퍼 스티커팩을 제공하는 형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간 내 매장에 방문해 영수증을 직원에게 인증하면 된다.
SUPER 체크인의 경우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슈퍼두퍼 최애 버거를 투표한 후 완료 페이지를 캡쳐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슈퍼두퍼 스티커팩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한 달 만에 강남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도약한 것에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3가지 이벤트에 중복 응모가 가능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즐기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