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온·오프라인 청소년 학습코칭 브랜드인 상상코칭이 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 ‘마음키움’의 GS샵 방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바인그룹 계열사인 동화세상에듀코의 1:1 온·오프라인 청소년 학습코칭 브랜드인 상상코칭은 GS샵이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샤피라이브는 소비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어플리케이션에 GS샵을 설치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직접 소통하며 쉽고 빠르게 상품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상상코칭은 New Collar 인재상에 맞게 자신의 존재에 대해 생각하고 나다움을 가진 청소년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을 론칭했으며, ‘마음키움’은 상상코칭과 ‘그 아이만의 단 한 사람’ ‘마음에도 옷이 필요해, 마음 추운 날 마음코트’의 저자인 권영애 박사(사람&사랑연구소)가 공동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마음키움’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감정 돌봄 코칭(Care) ▲마음 관찰 코칭(Observe) ▲존재 만남 코칭(Awareness) ▲존재 실행 코칭(Try) 등 권영애 선생님이 개발한 COAT 코칭프로세스를 통해 존재 자아를 깨닫게 하는 코칭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의 성적과 학업 능력이 향상되는 것까지도 돕는데, 안정된 감정과 긍정적인 사고회로가 집중력을 높이고 크고 작은 갈등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GS샵 샤피라이브 론칭 방송에서는 권영애 박사가 출연해 ‘마음키움’을 소개하고, 학부모와 직접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방송 중 시청자 및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추첨 및 상담 완료 시 유명 커피 브랜드 쿠폰 전달 등 혜택도 준비했다. 상담 완료 후 수업 진행 시 5대 심리 교육 과정과 청소년 인성 코칭을 이수한 담당 코치가 배정돼 주 1회 1시간씩 마음키움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