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의 구독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고객의 다채로운 취향을 고려해 ‘2층 구독’ 서비스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골프 보험 혜택 및 골프공 정기 배송으로 구성된 ‘골프케어팩’, 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매월 정기 배송받는 ‘월간 과자팩’이 새롭게 추가됐다.
지난해 1월 런칭한 3층 시스템은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토대로 맞춤형 할인 쿠폰을 추천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고유 카드 혜택 체계다. 3층 시스템은 고객별로 보유한 카드의 기본 혜택인 ‘1층 기본’, 라이프 스타일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2층 구독’, 쿠폰 등 개인별 맞춤 선물을 받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11월 ‘일상할인팩’ ‘마이시큐리티’ ‘이마트팩’ ‘트래블팩’ ‘디지털북팩’ 등 5개 구독 상품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첫 달 구독료를 감면해주며, ‘플라워팩’ 첫 이용 고객에게는 ‘실린더 꽃병’을 증정한다. 향후 2층 구독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측은 구독을 시작한 고객의 75% 이상이 구독을 유지할 정도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며, 최근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혜택의 다양성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