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Lip & Pop) 에디션’을 출시한다.
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 하루 종일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러브 유어 립스, 필 라이크 팝(Love your LIPS, Feel like POP)’을 콘셉트로,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 ‘버터(Butter)’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뮤직 테마를 담았다.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 에디션은 뮤직 테마에 맞게 턴테이블 디자인을 활용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각 제품에 방탄소년단 앨범 아트웍을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버터 곡의 테마를 담은 버터 향, 퍼미션 투 댄스 곡의 테마를 담은 피치 아이스티(Peach Iced Tea) 향, 다이너마이트 곡의 테마를 담은 스윗캔디(Sweet Candy) 향 총 3가지 향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 에디션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처럼 신나는 무드와 힐링의 순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협업 제품은 이날부터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