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OUR WALK)’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세상을 지키는 걷기 챌린지’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대상은 아워홈 임직원 및 가족으로 지난달 19일부터 한 달 동안 2000만보 걷기에 성공하면 기부금 1000만원과 아워홈 제품을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고 있다.
캠페인 시작 직후 약 3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일주일 만에 목표 걸음 2000만보를 132% 달성했다. 목표 달성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하며, 아워홈 지리산수 1만병과 소고기 덮밥 정식 등 냉동 도시락 온더고 인기제품 600여 개를 추가로 후원할 예정이다.
후원과 별개로 챌린지는 오는 19일까지 예정대로 지속한다. 종료 후 최다 걸음 수를 기록한 우수자 8인을 선발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기부 증서를 발급하는 등 사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걷기를 통해 임직원 건강을 도모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이번 챌린지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워홈은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