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대구 경북 일대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 아동 가족을 초청해 제2회 DGB E(environment)-HERO FAMILY CAMP를 개최했다.
DGB E(environment)-HERO FAMILY CAMP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바쁜 경제활동 등의 사유로 아동과 부모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최근, 가족이 한데 모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친환경 활동을 통해 가족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실시하는 DGB대구은행의 ESG경영 활동 중 하나다.
연중 3회 실시되는 행사로 지난달 100여명이 참석해 호응을 얻은 이후 2회차 행사는 29일평산아카데미(경북 칠곡)와 팔공산 장작구이(대구 동구)에서 진행됐다.
지역 32가정 100여명의 참가자들은 쉽게 배우는 올바른 분리수거와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재활용품을 활용한 화분 만들기 및 식물 심기 등의 유용한 강의에 이어 플로깅(PLOGGING)활동, 바비큐 파티 등을 진행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장문석 부행장은 “캠프를 통해 가족이 함께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고 많은 대화와 공감으로 행복한 시간이 됐길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지역민과 지역을 위한 ESG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