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컵얼음에 부어 마시는 파우치 음료를 구매하면 해외여행 상품권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파우치 음료 1개 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괌/싱가포르/파타야/세부 등 매주 각기 다른 여행지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경품행사는 56종의 파우치 음료 전 상품이 해당되며, 파우치 음료 상품 구입 갯수가 많을 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은 높아진다.
또한, 해외여행 상품권을 받지 못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RIMOWA) 에센셜트렁크(5명), 다이슨 에어랩(10명), 스타벅스 1만원 모바일권(100명)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발표 예정이다.
한편 이마트24는 앞서 판매 중인 트레저, 솟솟 파우치 음료를 비롯해 올 여름을 겨냥해 다양한 맛과 용량의 파우치 음료도 추가로 선보인다. 민트녹차라떼, 타트체리에이드, 수박에이드, 자두히비스커스에이드 등 아임이 에이드 파우치 7종과 함께, 벤티 사이즈(500ml) 커피/차 파우치 5종도 선보인다.
손영우 음료 MD는 “더욱 다양해진 파우치 음료를 골라 먹는 재미와 함께, 해외여행 상품권을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