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윤기자 | 2022.06.02 16:03:16
인제대학교는 지난달 31일 오후 3시 본관 대강당에서 부자언니 유수진 대표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2022 인제렉처시리즈의 첫 번째 강연으로 인제대 동문인 부자언니 유수진 씨가 후배들의 꿈과 열정에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직접 나섰다.
'Key of Rich-평범한 대학생도 부자 될 수 있는 비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 유수진 씨는 성공한 자산 관리자가 되기까지의 자신의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오늘 강연을 듣고 어제와 같지 않길 바란다"며 "실천을 통한 변화된 삶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또한, 졸업 후 사회의 주요 구성원이 될 후배들에게 비전과 꿈을 실현하기 위한 노하우와 함께 부자가 되기 위한 로드맵을 진솔하게 전했다.
유수진 씨는 인제대 동문으로 통칭 '부자언니'로 통하는 전문 금융인이다. '어쩌다 어른', '썰전', '강연 100도씨' 외 다수의 방송 출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다.
최근에는 MBC의 유튜브 채널 '14F 아이돈케어'를 통해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에게 부자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또한, '부자언니 1억 만들기', '부자언니 부자연습', '부자언니 부자특강' 등 다양한 집필 활동을 통해 올바른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며 미래 설계의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인제대에서 매 학기 진행하는 인제렉처시리즈는 인문학 소양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사를 초청해 지혜와 통찰을 배우는 연속 강연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