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은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상생 프로젝트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이자 이색적인 미식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5월 한 달 주말 기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 코너’에서는 제주도 전역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1회차인 오는 7일에는 돔베고기와 묵은지볶음, 고기국수를 시작으로 14일에는 흑돼지 돈까스와 28일에는 보말죽, 보말국수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주의 지역색을 담은 육전, 양지해장국, 멘보샤, 떡볶이 등 한식, 중식, 분식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준비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는 5월 한 달간 기간 한정으로 매주 주말(토, 일요일) 총 8회에 걸쳐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 뷔페(07:00~10:00)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