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옥환기자 | 2022.03.10 14:42:10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 ‘The Esports Night, TEN’ 2022시즌 개막전이 오는 18일 오후 5시 부산e스포츠경기장(브레나)에서 열린다.
지난 2019년 첫 출범한 TEN 대회는 부산을 대표하는 e스포츠 리그로 그간 ▲철권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카트라이더 등 여러 종목에 대한 색다른 기획 매치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TEN 22시즌 개막전은 ▲O2 비스트 ▲탈론 e스포츠 ▲T1 ▲젠지 총 4개팀이 출전하는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로 시작된다. 이번 개막전 스페셜 매치는 이전까지 팬의 호응이 컸던 ‘자유 경쟁전’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자유 경쟁전은 역할 고정 규칙 없이 자유로운 역할 조합과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의 경쟁전이다. 선수들의 여러 조합과 전술을 선보임으로 경기에 대한 재미가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막전 스페셜 매치는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단 코로나19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관람을 진행하게 된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대회 당일 현장 발권을 하거나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인터파크를 통한 사전 예매할 수 있다. 현장에 올 수 없는 팬들은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 TV’ ‘네이버 TEN 채널’을 통해 생중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