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프리미엄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여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에 따르면, 올 초 푸드엠파이어는 시즌별로 ‘맛(味) 식당’이 열린다는 연간 이벤트를 기획해 지난 봄에는 ‘육(肉)식당’ 콘셉트로 메뉴를 내놨으며 이번에는 매운맛 메뉴로 구성된 신식당을 선보인다.
출시 메뉴는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 △매운 치즈 왕돈까스 △제주 고기 비빔 국수 총 4종으로 각각 얼큰한 맛,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운맛, 매콤달콤한 맛 등 특색 있는 매운맛을 적용했다.
아워홈 측은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과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강조한 메뉴로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은 국내산 오징어에 매콤한 양념을 더해 알싸한 매운 맛을 살렸으며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는 고소한 차돌박이와 쫄면을 함께 넣어 얼큰하게 끓였다고 설명했다.
매운 치즈 왕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생등심을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주문 즉시 튀겨낸 수제 돈까스이며, 제주 고기 국수는 매콤달콤한 비빔 국수에 제주식 돔베고기를 올려 먹는 제주도 인기 메뉴를 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신촌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이대서울병원, 대구동산병원, 창원한마음병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