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 및 베이커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로 청양마요 통살치킨 ▲바로 스윗허니 통살치킨 ▲에어갈릭바게트볼 총 3종이다.
‘바로 통살치킨’ 시리즈는 기존 선보인 3종에 이어 ‘청양마요 통살치킨’과 ‘스윗허니 통살치킨’ 2종을 추가로 내놨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럽고 탱탱한 통닭다리살을 사용하여 고온에서 2번 튀겨 크리스피한 식감과 컬(튀김옷 형태)을 살렸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기름기가 쏙 빠져 가볍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청양마요 통살치킨’은 국내산 청양고추와 마요네즈의 조합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소스를, ‘스윗허니 통살치킨’은 국내산 꿀이 첨가된 달달한 소스를 제공한다.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완성되며, 소스는 미지근한 물에 약 2분 이상 해동하면 된다. 최대 9개월간 냉동 보관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에어갈릭바게트볼’은 바게트볼 겉면에 국산 마늘과 달콤한 연유를 넣은 갈릭버터크림을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바게트 볼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채웠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컷팅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160도에서 약 7~9분 조리하면 완성되며 최대 6개월간 냉동 보관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