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OB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백종원 대표와 이태리 출신 스타 셰프 파브리와 함께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콘텐츠 ‘삼맥슈퍼’를 오는 26일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24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콘텐츠는 총 2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카스와 삼겹살의 궁합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첫 에피소드 ‘파브리 한돈기’편은 파브리가 청주만의 특색 있는 간장 삼겹살을 맛보고 비법 레시피를 얻고자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어 식당 사장님과 카스, 삼겹살을 함께 나누며 서로의 궁합을 조명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 ‘그게 다가 아니여’편에서는 백 대표가 슈퍼마켓 앞 평상에 앉아 파브리와 개그우먼 심진화에게 미나리, 새우젓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곁들여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백 대표는 맥주를 요청하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카스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삼겹살을 찾아 떠나는 탐방기와 백 대표의 스페셜 노하우가 담긴 영상 2편은 오는 26일과 다음 달 3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즐겁고 유익한 ‘삼삼데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백종원 대표와 이번 영상 시리즈를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카스와 함께 더 맛있게 삼겹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