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올해 설을 맞아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후는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마련했다.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자연·발효 화장품인 숨37°은 현대 여성들의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에센스 한 병으로 케어해주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내놓았다.
피부과학 화장품인 오휘(OHUI)는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우리가족 지킴이 #16’은 개인위생을 위한 필수품으로 구성, 실용성이 높은 선물세트다. 매일 활용할 수 있는 비말차단 KF-AD 마스크로 일상생활의 위협으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항균세정비누는 항균 인체적용시험 평가를 완료해 외출 후 손 씻기에 활용 가능하다.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세균아꼼짝마 시리즈의 손소독티슈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품격이 다른 탈모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는 프리미엄 닥터그루트 제품들이 포함돼 선물로 받는 순간 가치를 느낄 수 있다. 7가지 프리 &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돼 기능성을 전달 할 수 있다.
이 밖에 ‘전지현 여신 머릿결 세트’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 ‘샤원만으로 완성하는 홈스파 벨먼 39호’ ‘생활의 기쁨#27’ ‘생활의 기쁨 #16’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 ‘리튠 배도라지 진액골드 세트’를 마련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각종 제품을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