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
20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동인비 현은 피부 보습 성분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이다.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돼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 수분 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구성됐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으로,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한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를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 간단한 수분 보습 케어를 완성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 라인을 비롯한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