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이 ‘2021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19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회사는 기획전 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생활용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제수용품’ 등 명절 맞춤형 상품을 구성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레딧 라이프(Life)는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프레딧 만의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로 △까띠에 핸드&립 △아일랜드 1950 치약 △산테 샴푸 △레드루트 세탁세제 △에코두 홈케어 세제 △에콜린 스킨케어 △코알라에코 주방세정제 △갸마르드 베이비 세트 총 8종이다.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밀키트 판매량 1위,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오는 23일까지 주문할 경우 추가로 10%를 할인해 준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있다. ‘잇츠온 펫츠’ 브랜드 수제간식과 스낵볼 등 종 7종을 스낵박스에 담아 선보인다.
기획전은 다음 달 9일까지 실시한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프레시매니저나 택배를 통해 연휴 전날까지 전달한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도 선물 보내기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회원 또는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클럽’ 가입 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멀티CM팀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인증받은 생활용품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