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케어온 검은깨&콩’ 출시 이후 판매 150만개(200㎖ 기준)를 기념해 2가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잇츠온 케어’ 브랜드 제품 △검은깨&콩 △엑티브 △당케어 각각 20% 할인을 실시한다.
케어온 검은깨&콩은 환자용 균형영양식이다. 검은깨와 검은콩을 포함해 총 22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었다. 비타민 12종을 비롯한 마그네슘, 아연, 칼슘 등 미네랄 12종이 함유돼 영양공급이 필요한 환자에게 적절하다.
케어온 엑티브는 일반인을 위한 식사대용식으로, 현미를 비룻해 보리, 옥수수, 율무 등 16가지 곡물에 타우린 700mg를 함유했다. 고소하고 담백해 수험생과 운동 전후 영양 보충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케어온 당케어는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당뇨환자를 위한 식사 대용식이다. ‘맞춤형 영양설계’를 통해 보건복지부에서 권장하는 당뇨병환자 영양섭취 비율을 충족하며, 고소한 아몬드와 22가지 곡물, 콩을 함유해 건강한 한 끼로 활용할 수 있다.
세 가지 모두 동·식물성 3가지 단백질을 담아 영양 흡수 및 소화 속도 등을 고려했다는 것이 한국야쿠르트 측의 설명이다.
묶음세트 할인도 진행한다. 검은깨&콩 1박스와 엑티브 1박스를 동시에 구매하면 30% 할인이 적용된다. 하루야채 스프 1+1 묶음 할인도 실시한다.
하루야채 스프는 단호박, 당근, 적양배추 등 15가지 야채로 만든 영양 간식이다.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여기에 3가지의 동·식물성 단백질 8g으로 영양 균형까지 고려했다. 200㎖ 용량으로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마시거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제격이다.
기념할인은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실시된다. 겨울철에 간편하게 데워 음용할 수 있으며 설 선물로도 적당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규회원 또는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클럽’ 가입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