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더욱 특별해진 ‘슈퍼 31데이(SUPER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 31데이는 올해의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세 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되는 31데이 기본 혜택 외에도, 두 가지의 서프라이즈 기프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장에서 ‘SUPER 31DAY’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1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일 예정인 ‘우유에 끼인 소(우.낀.소)’를 포함한 쿼터를 구매하거나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한 배달 주문 시 31DAY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울러 슈퍼 31데이에 참여한 뒤 해피앱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누적되는 ‘31 스탬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올 한 해 동안 총 일곱 개의 31 스탬프를 모두 적립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1개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존 31데이 혜택에서 추가 할인 쿠폰과 배달 프로모션 등으로 더욱 특별해진 ‘슈퍼 31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한된 상황에서 보내는 연말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조금이나마 달콤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