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진행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4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회사는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지난 19일 저녁 7시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제품 소개 및 활용법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이라는 점과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를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으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한 시간 방송 동안 누적 2만뷰, 좋아요 8만회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방송 시간 동안에는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젤리밤 크레용 △글램 무드 팔레트 등 홀리데이 에디션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 한해 캐릭터 자수 양말을 증정하는 등 추가 할인 및 사은 행사도 진행했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아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으로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