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지난달에 이어 해외 면세품과 해외명품을 판매하는 ‘2차 해외명품 대전’ 행사를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F몰은 이번 2차 해외명품 대전을 통해 총 800여개 해외명품 브랜드의 약 20만개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2차 해외명품 대전에서 판매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구찌 블랙 로고 프린트 남녀공용 백팩 △발렌시아가 미니토트백 △몽블랑 실버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시계 △프라다 남성용 로우탑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스터드 크로스백 등이 있다.
이 밖에 지난달 명품 대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2차 해외명품 대전 이벤트 기간 중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주말 제외) 오전 10시 특정 해외명품 브랜드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에 응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럭키드로우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이벤트 참여 다음 날 자동으로 해당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단일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별도 링크가 전달된다.
또 모든 상품의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할인율(기획전 할인+첫 구매 고객 할인+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할인 등 기존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 이외에도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7% 할인 쿠폰이 일괄 지급된다.
한편 LF몰은 정식 행사 오픈에 앞서 11일부터 14일까지 더 높은 할인율로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 LF몰 공식 사이트에 접속 후 ‘추가 1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놓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