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골프 KPGA 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를 기념해 오는 31일 오전 10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골프와 KPGA는 27일부터 30일까지 포천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KPGA 코리안투어대회 중 하나인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총 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을 개최한다.
남자프로골프의 재도약과 국내 골프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동시에 기존 캐주얼한 감성으로 시장에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를 프로페셔널 액티브 골프웨어로 제고하기 위해 대회의 후원을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F몰은 헤지스골프의 KPGA 코리안투어 후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재미가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태영, 김규빈, 송재일, 서관훈 프로 등 헤지스골프가 추천하는 유망주 선수들이 실전 대회에서 착용할 기능성 골프웨어 세트를 비롯해 내구성과 스타일을 살린 캐디백 등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의류 및 용품 신제품을 추천한다. 제품이 갖춘 퍼포먼스 강점과 프로 선수들의 멋진 스윙 자세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헤지스골프가 추천하는 5명의 선수들 가운데 우승 선수가 탄생할 경우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헤지스골프 KPGA 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오픈 개최를 기념한 알찬 혜택과 프로 선수들이 착용하는 헤지스골프의 기능성 골프웨어 가을 신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