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오는 24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에서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두근두근 랜선 연구소 견학’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랜선 연구소 견학편은 개그맨 한상규가 남양유업 세종 중앙연구소를 견학하고, 김기찬 연구원과의 토크를 진행하며 분유 관련 엄마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임산부부터 올해 4월 이후 출산한 육아맘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본 방송 후 오후 3시 15분부터 사전 신청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젖병 소독기, 물티슈, 젖병, 컴포트케어,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물품들이 마련됐다. 단, 라이브 방송 참여자에게만 경품이 최종 증정된다.
남양유업은 지난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체하며, 사전 녹화된 영상을 IGTV를 통해 방송 업로드 후 24시간 동안 시청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임신육아교실 온라인 견학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남양유업 연구소 견학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공장 견학 컨텐츠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