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오는 7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 ‘갓 구운 빵 먹빵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파리바게뜨의 갓 구운 빵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편의성과 장점 등을 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의 갓 구운 빵은 점포별로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빵이 가장 맛있는 시간이라고 인식되는 ‘방금 만든 빵’의 스케줄을 제공한다.
해피오더앱을 통해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정보를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배달 또는 픽업 주문까지 할 수 있으며, 직접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빵 나오는 시간표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해피오더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으로는 해피오더앱을 통해 갓 구운 빵을 주문하는 방법과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된다. 영상을 올린 후,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나 해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정보와 SNS URL을 입력하면 최종 참여가 완료된다.
콘테스트는 내부 심사를 통해 오는 30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우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30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얼리버드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6월 안에 응모한 유튜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