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앳코너 스윔웨어는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마이판 리젠’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마이판 리젠은 나일론 생산 공정 중 발생하는 폐기물에서 추출한 재활용 섬유로, 이산화탄소 배출과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며 견고한 품질과 우수한 신축성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크롭 기장의 탑과 하이웨스트 팬츠로 구성된 젊은 감각의 비키니가 있다. 복고풍의 반팔 퍼프 소매를 적용했고,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최신 유행하는 여성복 트렌드를 담았다. 탈부착 어깨끈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소매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플라워 무늬로 포인트를 준 블루 색상과 솔리드 디자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민소매 원피스 수영복은 러플 장식의 어깨끈과 스퀘어 V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구조적인 절개 패턴에 허리 라인 밑으로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는 셔링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블루 색상의 꽃무늬 스타일과 네이비, 오렌지 색상의 솔리드 스타일로 구성됐다.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긴팔 래시가드형 원피스 수영복도 준비됐다. 도심 속 호캉스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랩스타일을 적용해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네크라인을 따라 화이트 포인트 배색을 더해 절제된 멋을 살렸다. 블랙과 카키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앳코너의 스윔웨어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윔웨어 구매 시에는 오간자 소재로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스윔슈트 패키지 백’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