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자사가 국내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유럽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리버스 위브’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열,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챔피온 매거진’ 코너를 운영, 10~20대 영 타깃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함으로써 쇼핑몰의 재방문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유럽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했다.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아울러 지난 3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했다. 지난달 1일에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총망라해 선보인 결과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