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자동차 관련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자동차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고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며졌다. 편리한 봄 나들이 운전을 위한 휴대폰 거치대·유아 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 커버·대시보드 커버, 봄맞이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용품·에어컨필터·와이퍼·워셔액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 12개 카테고리로 나눠 구성했다. 소낙스, 신지모루, 더허브샵, 다이치 등 쿠팡이 선정한 26개의 인기 자동차 브랜드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까지 마련했다.
기간 한정 특별할인도 선보인다. 오는 10일까지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 카시트’ ‘신지모루 센서 고속 무선충전기’ 등 차량 관리 필수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일부터는 ‘카템 세차용품’ ‘더허브샵 송풍구형 디퓨저’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장바구니 쿠폰을 통해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관을 특별히 준비했다.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女心)저격! 차량용품관’,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한 ‘시원한 내차! 여름나기관’을 조성했다. 이에 더해 다양한 카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