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창사 19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자동차 경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해 소비 진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2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내건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플러스샵, 현대H몰에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 1대를 증정하고,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에선 1명을 추첨해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 자동차를 증정한다.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겐 오는 6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디오로 차량용 공기청정기(2개)’를 증정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이날 방송 판매하는 인기 주방용품 ‘에버홈 글라스텐 스탠다지기’와 오는 3일에 선보이는 보정 속옷 ‘저스트 마이 사이즈 수피마 슬리머’ ‘용평리조트 봄 패키지’는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각 프로그램별로 10명씩 추첨해 구찌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또 3일 ‘’쿠진 나이프케어‘와 7일 ’종근당 락토핏‘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 10명에게 각각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기포트‘를 전달한다.
아울러 현대H몰은 오는 5일까지 봄 의류·잡화 등 100여개 상품을 선보이는 ’Super 5 days‘ 기획전을 진행하고, 프로모션에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최대 10%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