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체 점에서 가정의 달 선물상품전 ‘Show Your Heart’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아동·남성패션·스포츠·잡화 등 각 상품군별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압구정본점은 다음 달 5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선물상품전’을 열어 까날리·산드로옴므·빈폴·닥스셔츠·듀퐁셔츠 등 남성 패션 10여 개 브랜드의 봄 상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2020 SS 아디다스 대전’을 열고,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천호점은 다음 달 6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잡화 선물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톰포드·에스까다·휠라 등 선글라스와 페라가모·로즈몽·아르마니·스톤핸지 등 쥬얼리, 패션 시계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전시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건축 그림책 전시 ‘말도 안돼! No Way’를 진행한다. 전시에는 해외 유명 작가들의 그림책을 원화로 선보이고, 세계적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 ‘안토니 가우디’ ‘자하 하디드’의 건축 기법을 모티브로 한 그림책 등 다양한 작품도 함께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