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과 락앤락몰에서 인기 텀블러와 머그컵 110여 개 제품을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몰에서는 ‘슬기로운 텀블러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오프라인 외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추가로 내놓는다.
소비자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텀블러를 선별했다.
먼저,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카페처럼 차를 즐기기에 알맞은 텀블러가 눈에 띈다. ‘뉴 커피필터머그’는 원두를 내려 마시거나 찻잎을 우려낼 수 있는 필터가 있다. 580㎖ 대용량으로 입구가 넓어 큰 얼음도 쉽게 들어간다.
외부 활동이 잦다면 밀폐력과 휴대성을 갖춘 텀블러가 좋다. ‘처비 텀블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으며, 원터치형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린다. 또 가방에 넣을 때는 한 번 더 잠가주는 슬라이드식 잠금 장치를 사용해 새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평소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특히 중시한다면, ‘메트로 텀블러’가 제격이다.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편리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제품 상단에 스트랩이 부착됐다.
아이에게 꼭 맞는 제품도 있다.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그려진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3~7세 아이용 제품이다. 400㎖의 아담한 용량에 192g 가벼운 무게, 뚜껑에 장착된 안전 잠금 버튼 등이 특징이다.
한편 락앤락은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나 머그컵을 사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필터머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