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오는 30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9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모집인원을 더 늘려 총70명을 선발한다. 판아워홈 9기는 아워홈 및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활용도와 지원 동기 등을 종합 평가해 판아워홈 9기를 최종 선정한다. 합격자발표는 다음 달 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판아워홈 9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총7개월간 아워홈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신제품기획, 시장 조사, 샘플링 결과 조사 보고 등 식품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이슈를 직접 체험한 후 창의적인 SNS 콘텐츠를 제작, 인스타그램·블로그·유튜브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5~6명이 한 조를 이뤄 아워홈 주요 사업 관련한 다양한 팀 과제도 진행할 예정이다.
월별 우수 활동자 및 팀에 대한 포상은 물론 연말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 특전을 제공한다. 판아워홈 9기 모집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 활동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운영 중이며, 지난해까지 약 대학생 95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