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F몰이 챔피온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F몰에서 챔피온 전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챔피온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스냅톡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챔피온 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챔피온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현재 스웨트 셔츠의 모태가 된 방한용 언더웨어를 개발하고, 세탁 후 옷이 수축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리버스 위브’ 원단 짜임 방식을 세계 최초로 발명하는 등 오랫동안 패션업계 혁신적인 역사를 써내려 왔다.
한편 지난해 LF는 챔피온의 국내 시장에 대한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봄 시즌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챔피온은 디자인 및 제조 국가에 따라 US, ASIA, EU 라인으로 나눠져 있으며, LF는 국내 최초로 세계 3개 라인을 모두 수입하는 공식 수입처가 됐다. LF몰을 통해 국가별 다양한 스웻셔츠 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여성, 액세서리 컬렉션 등 기존에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