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오는 4월 13일까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즌에 들어가며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4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의 대표 음료로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등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와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2종의 음료는 체리블라썸 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색다르게 전한다. 특히 폼 위에 올라간 한 그루의 벚꽃나무 형태의 토핑으로 설레는 봄의 느낌을 시각화했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에도 상큼한 석류가 젤리타입으로 들어가 마치 음료 속에 벚꽃이 망울을 터뜨리는 모습을 연출, 말랑거리는 식감으로 맛을 더욱 상쾌하고 풍부하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음료와 함께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와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등 새로운 푸드 3종 역시 출시된다.
이 밖에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모으는 체리블라썸 MD 상품 43종도 선보인다. 이번 체리블라썸 MD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나무를 주제로, 벚꽃잎을 부각시킨 핑크빛 상품과 나뭇가지와 잎사귀를 연상케 하는 우드톤 및 그린 색상의 상품을 다채롭게 출시한다.
피크닉과 캠핑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동용 슬리브가 결합된 ‘20 체리블라썸 스태킹 컵 세트’와 물이 닿으면 벚꽃 디자인이 진한 핑크색으로 변하는 ‘20 벚꽃피는 양우산’, 자개로 빛나는 벚꽃을 표현한 너도 밤나무로 제작된 ‘20 체리블라썸 자개꽃 우드 트레이’ 등 봄날에 어울리는 43종의 MD를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