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가족과 친지,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5대 조현옥 부군수 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은 약력소개와, 취임사, 꽃다발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임 조현옥 부군수는 함안군 출신으로 1991년 공채 7급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한 후 남해안경제실 경제정책과 일자리창출담당, 감사관실 청렴윤리담당, 고용정책단 고용정책담당 등을 두루 거치고 미래산업국 연구개발 지원과장, 일자리경제국 경제기업 정책과장으로 재임하던 중 이번에 함양군 부군수에 부임하게 되었다.
조현옥 부군수는 진취적인 사고와 항시 긍정적인 마인드로 업무를 추진해나가고 특히 경제기업정책과장으로 재직하던 중 보여준 우수한 리더십을 십분 발휘하여 함양군의 경제발전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조현옥 부군수는 취임사에서 “군민 모두가 잘 살 수 있고 누구라도 한번쯤 살고 싶어하는 행복한 도시 함양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히고“전 군민의 염원인 2020함양산삼엑스포가 열리는 중요한 한해라 어깨가 무겁지만 반드시 성공적인 개최를 이끌어내어 현재 세대와 미래세대가 함양에서 삶의 터전을 만들고 모든 군민이 꿈과 희망으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는 고장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