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냠’(L,D,F) 캠페인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냠 모양을 띈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세 편을 선 공개한다. 런웨이 무대는 ‘스타일’, ‘트래블’, ‘플레이’라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후 본편이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 두 편이 후속 론칭 될 예정이다.
각 영상은 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론칭되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냠은 롯데면세점(LOTTE DUTY FREE)의 영어 단어 첫 글자인 ‘LDF’에서 ‘D’를 밑으로 내려 한글 냠이 되는 것을 형상화했다. 또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기분 좋은 ‘냠냠’ 소리가 나듯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쇼핑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영상 론칭 기념으로 퀴즈 및 게시물 공유, 인증 샷 게시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영상 론칭 기념으로 롯데면세점 한정판 방탄소년단 메모지를 제작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