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낙태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전 남자치구이자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출신 이영호가 해명에 나섰다.
19일 류지혜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 남순 방송에 출연해 낙태 수술을 했었다고 밝혔다. 상대는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출신 BJ 이영호인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커지자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서 “사귄 건 맞다. 8년 전에 만났다. 어느 날 낙태를 하고 왔다고 갑자기 말하더라. 그게 진짜인지는 모른다”며 “나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안하면 가만히 못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류지혜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서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 내 친구랑 가서 낙태했다. 영호도 알고 있다. 불법이지만 어쩔 수 없었다. 나도 영호도 꿈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영호가 1년 전에 정말 자기 아기냐고 물어봤다. 그러고 안 만났다. 그게 팩트다”라며 “내 앞에서 미안하다고 울었는데”라고 말했다.
한편, 1989년생 류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지난 2013년 헬로우 모바일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인기상, 2010년 제5회 아시아모델 시상식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했다.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프로게이머 이용호 역시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