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경기자 | 2018.12.06 14:02:05
경남 함양 군민들이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문화예술 실력을 발휘하는 제7회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오는 15일(토)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한다고 밝혔다.
군은 그동안 금요일에 개최하던 작품발표회를 직장인들의 참가가 힘들다는 의견을 반영해 토요일로 변경하여 가족과 함께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날 수강생과 가족 등 500여 명의 군민과 내외빈이 참석해 수강생의 땀과 열정을 응원하고 축하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각공예 송문영·국선도 백덕이·실버 웰빙 댄스 박원주 등 강사 3명에게 서춘수 군수가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표하는 등 강사와 수강생,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생 작품발표회는 오는 15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퓨전밸리댄스 등 14개 프로그램 261명의 수강생이 무대공연을 하게 되며, 문화예술회관 1·2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플라워아트 등 14개 프로그램 302명 538점의 작품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시된다.
이날 작품발표회가 끝나는 오후 4시부터는 가수 금잔디가 특별출연하여 ‘오라버니’등 다수 히트곡을 선보이며 참석자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낸다.
군 관계자는 “문화·예술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이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까지 꾸준한 노력과 인내가 요구된다.”며 “이날 선보이는 작품은 우리 이웃들이 성취한 작은 성과인 만큼 군민 여러분들이 많이 오셔서 축하와 응원을 보내 주신다면 수강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협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