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콘텐츠 체험존을 운영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행사는 1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의 ‘생생 자연학습’ 서비스를 체험한 후 이 모습을 기념 촬영하고 인화해주는 ‘AR포토존’을 운영한다.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정 내 환경과 유사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제공한다.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장에서는 행사 기간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를 매일 6회 운영한다.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행사장에선 아이들을 위한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진행하는 ‘정브르의 곤충교실’과 동요와 율동을 따라 하는 ‘콩순이의 율동교실’ 공연을 14일과 15일에 각각 진행한다.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볼풀 수영장과 가장 많이 골인 시킨 어린이에게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농구게임 등 방문한 가족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