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018년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는 아이돌 전문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EXO-CBX,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가수 출연으로 방송 3개월 만에 통합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아미고TV’ 시즌2는 올레 tv 모바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다. 지난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까지 총 6팀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특히 ‘1회-워너원 편’ 예고 및 멤버 별 선공개 영상은 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미고TV 시즌2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월, 수, 금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무료 공개된다. 1회 워너원을 시작으로,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 순으로 영상이 공개되며, 출연진 당 3부작씩 총 18회 방영된다. 본 방송 이전에는 출연 아이돌 그룹의 멤버별 개인 영상도 올레 tv 모바일에서 순차적으로 단독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아미고TV’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8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아미고TV’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출연진의 싸인 CD와 멤버들이 직접 찍고 사인 한 폴라로이드 사진, TV포인트를 2018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