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공연과 식사가 어우러진 ‘ThanX-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SK텔레콤이 이달 초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T Insight’를 통해 수험생 1만2000명을 대상으로 펼친 설문조사 결과에 착안해 기획됐다. ‘수능이 끝나면 꼭 해볼 것’에 대해 조사한 결과 ‘부모님께 그동안 못했던 감사인사 전하기’(29.3%)란 대답이 1위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지난 12일부터 ‘SKT Insight’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ThanX-mas’ 파티 참가자 50명을 모집하고, 각 참가자에게 학부모 동반 1인 참가 기회를 제공했다. 학부모에겐 사전 안내 시 파티가 아닌 세미나 행사로 고지하는 등 ‘서프라이즈 파티’로 진행했다.
샌드 아티스트 김하준의 샌드 퍼포먼스, 뮤지컬 배우 남경주의 뮤지컬 공연,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바이올린플레이어440’의 음악 공연, 가수 홍진영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수험생이 부모님께 보내는 1:1 감사 영상 편지를 깜짝 공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학부모들은 각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 PC를 통해 수험생들이 미리 촬영한 1:1 감사 영상 편지를 감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