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VIVA G 체크카드 해외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0월 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300만원 이상 시 5만원, 500만원 이상 시 10만원을 캐쉬백하고 해외 ATM기에서 인출한 금액의 0.5%를 캐쉬백 해준다는 것.
또한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시크아울렛 X VIVA G 체크 Special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권을 다운 받은 후 10월 말까지 파리 라발레 아울렛 웰컴센터에서 VIVA G 체크카드와 함께 제시할 경우 ▲10% 추가할인 VIP카드 ▲Pret a Manger 무료점심+음료 쿠폰 ▲Amorino 무료 아이스크림+음료 쿠폰 ▲왕복셔틀 무료 ▲VIP라운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덴자 빌리지’, 스페인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 빌리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라 로카 빌리지’에서도 VIVA G 체크카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파리 ‘몽쥬약국’에서 올해 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195유로 이상 결제 시 15유로, 650유로 이상 결제 시 50유로가 현장할인 된다. 해당 손님들에게는 프랑스 천연화장품인 ‘콩당세(CONDENSE)’가 특별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한편, 하나카드는 지난 7~8월 동안 VIVA G 체크카드로 유럽여행을 다녀온 손님들을 대상으로 여행수기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해 5명을 선정해 영국항공 왕복항공권 1매(유럽 96개 도시 취항)를 증정했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제공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