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이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의 자사 대표 히트작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가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이 선보인 ‘별이되어라!’는 출시 3년 6개월이 지났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초월 타이탄 동료인 궁수 ‘초월 셀레네’와 도적 ‘초월 크리오스’. (사진=게임빌)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타이탄 동료인 궁수 ‘초월 셀레네’와 도적 ‘초월 크리오스’ 2종을 추가했다. 이들은 게임빌이 최근 선보인 ‘별이되어라!’ 시즌5 ‘강철의 거인’에서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 분위기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초월 셀레네’는 강력한 단일 공격을 하는 저격수다. 아군의 동료 구성에 따라 마법 피해나 물리 피해를 가한다. ‘초월 크리오스’는 악마의 힘을 사용해 적에게 표식을 남기거나 자신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동료 추가 이외에도 도전 PVP 모드인 ‘나이트메어’의 플레이 방식을 개편하고, 각종 편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