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이색 영화퀴즈대회 ‘CGV 영퀴왕’에 색다른 재미를 더해 선보인다.
오는 8일부터 개최되는 ‘CGV 영퀴왕 어드벤처’는 진정한 영화마니아를 가리는 온오프라인 영화퀴즈대회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 행사에는 지난해 약 35만명이 참여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도 각종 전략과 다양한 후기들이 공유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퀴왕에 도전하고 싶은 고객은 8일부터 28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예선전에 참가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전은 각 참가자별 매일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각종 보너스 미션을 통해 최대 30회까지 추가 참여할 수 있다.
누적 점수 및 정답률이 높을수록, 문제 풀이 시간이 짧을수록, 높은 순위에 도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8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프라인 본선은 다음달 9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는 온라인 예선 참가자 중 상위 200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인 1명씩을 초대해 2인 1조로 본선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CGV 영퀴왕 어드벤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모험을 콘셉트로 각 상영관마다 지정된 테마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재미를 더했다. 퀴즈가 진행되는 각 상영관을 우주, 정글, 보물, 남극, 해저 탐험 등 다채로운 테마로 꾸몄다.
경쟁보다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게임을 즐기는 기분으로 대회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본선 참가자 중 최종 3팀은 파이널 라운드에서 퀴즈쇼를 통해 1위부터 3위까지의 진정한 영퀴왕을 가린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영퀴왕으로 선정된 최종 3인에게는 CJ ONE 포인트 300만점, 200만점, 100만점을 각각 선물한다.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시크릿 기념품을, 온라인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쿠폰을 증정한다.
예선 기간 내 목표점수 270점에 도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일반 2D 영화 5천원 관람쿠폰, 콤보 2천원 할인쿠폰, 포토티켓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IMAX 주중관람권, 4DX 주중관람권, 일반 2D 영화관람권, CGV콤보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김영익 CGV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분들의 호응으로 올해도 색다른 재미를 가미한 행사를 기획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CGV만의 시그니처 행사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