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올댓쇼핑 사이트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Allthat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선정,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특가 가격 외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또 다양한 기획전 상품을 준비, 상품 구입 시 10%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매(每)이벤트 일자(日字) 10시에 쿠폰북을 방문하면 게릴라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FAN(판)쿠폰 이용 시 신한FAN으로 결제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Special Day 이벤트’도 개최해 오는 5월말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로 이용 시 행사 업종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이하 포인트)를 최대 5만점을 적립해준다.
결혼, 돌잔치, 회갑연 등 각종 연회 행사의 경우, 행사업종(웨딩홀, 연회장, 일반음식점)의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해외 여행 관련 이용(여행사, 항공권, 면세점, 해외 이용) 역시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측은 응모 이후 행사 기간 동안 이용된 금액을 합산해 적용(단, 연회 행사의 경우 이용 금액이 가장 큰 하루 동안의 금액 적용)되며, 행사 기간 내 포인트플러스 약정기간 보유 고객은 이벤트 응모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