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30% 할인 특집관과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인기 영화 10편으로 구성된 반값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에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의 ‘메리 애니 크리스마스’ 특집관에서는 25일까지 인기 애니 타이틀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개별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집관 내 ‘디즈니 12공주 평생소장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머그컵 4개 세트를 증정하고, ‘미니언즈+슈퍼배드 패키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 캐리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특집관은 ‘파워레인저 패키지’, ‘도라에몽 패키지’와 ‘마이펫의 이중생활’,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의 평생소장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기간 내에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게는 한 달 월정액 이용요금인 7000원 상당의 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리 크리스마스 Big 5’에서는 인기 영화 구매 시 구매 고객 전원에게 3000원 TV VOD 쿠폰을 증정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Big 5’ 특집관은 ‘형’, ‘가려진 시간’, ‘두 남자’, ‘벤허’, ‘매그니피센트7’ 등 최신 영화로 구성됐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16일까지는 ‘U+ 어워즈(Awards) 통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한해 U+ tv 최고의 영화 1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 어워즈 통근할인 특집관 내 영화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아수라‘ 등 극장 흥행은 물론 최고 매출을 기록한 인기 영화 VOD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