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멤버십 고객 초청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10월 22일~23일과 29일~30일, 두 차례 주말에 걸쳐 진행되며, 멤버십 고객 본인 포함 최대 4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100가족, 총 400명이 한 자리에 모여 가을 단풍여행을 함께 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과 가족들은 1박2일 동안 곤지암 리조트에서 무료 숙박을 하며 ‘화분 만들기’ ‘가족만의 향기 만들기’ 등 가족체험 프로그램과 가을 밤 아름다운 선율의 다채로운 음악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튿날에는 화담숲을 산책하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낸다.
LG유플러스는 준비한 가족사진과 감사카드, U+패밀리샵에서 구입 가능한 선물세트인 패밀리팩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고객센터/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응모하기 클릭 후 참여일자 및 동반자 입력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1박2일 단풍여행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추가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닷새간, 하루 200명씩(본인 포함 2인)에게 화담숲 무료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앱에서 ‘화담숲 무료입장 쿠폰’을 내려 받은 뒤 화담숲 매표소에서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